삼학도 특급호텔 꼭 지어주세요.0
- 등록자
- 배OO
- 청원시작
- 2021.09.03 ~
- 청원마감
- 2021.10.03
- 찬성
- 0
- 반대
- 0
- 상태
- 기간만료
더이상 일개 단체가 목포시의 미래를 좌지우지하는 꼬라지를 볼수만은 없습니다.
그동안 목포는 깊은 침체의 늪에 빠져 있었습니다.
관광이며, 경제며 이제는 코로나까지.. 관광활성화를 위해 수많은 노력을 했고 그에 걸맞는 품격있는 숙박업소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몇년전 F1 코리아 그랑프리에서 변변찮은 숙박업소가 하나 없어 외신들에게 목포엔 러'브'호'텔'뿐이라며 부끄러운 모습을 전세계에 알려주었고
그 창피함은 목포시민뿐 아니라 전국민이 뒤집어 써야 했습니다.
1. 삼학도 복원비용 1300억원은 시비가 아닌 국비로 진행된만큼 시민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사용해야하는게 정당합니다.
2. 환경을 생각했다면 삼학도 완전복원화를 진행해야합니다. 환경을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면 일반 수로만 파놓고 공원만 만들어놓은 절반의 복원이 아닌 완전섬으로 돌리는 복원화를 진행해야합니다.
3. 언제까지 더 많은 돈과 시간을 들여 복원화를 할수는 없습니다.
4. 관광객들이 삼학도에 올만한 컨텐츠가 마땅히 없습니다. 김대중노벨평화기념관이나 해양체험관으로는 부족합니다. 덩그러니 공원과 광장만 만들어놓는다면 텅빈 공허한 공간에 지나지 않습니다.
5. 호텔을 건립하여 관광객이 삼학도를 찾게하고 더 좋은시설과 더 좋은 즐길거리를 만들어야하며, 침체되어 헤어나오지못하는 구도심 상권을 살려야합니다.
유달산 케이블카 그렇게 반대하고 또 반대해놓고 막상 지어놓고보니 이용객이 많아지고 관광객이 많아지면서 목포 대표관광상품으로 떠올랐습니다.
삼학도가 그렇게 목포의 대표적 상징성을 가지고있다면 더 대표적이고 상징적인 유달산에 지어놓은 케이블카부터 모두 철거해야하자고 외치세요.
얼마나 더 반대하고 시민과 상인들이 고통받아야 하겠습니까?
다른 국내외 대표관광지 처럼 특급호텔 적극 찬성합니다